[문제]
캐릭터가 밟고 올라갈 상자의 뒤에서 일정한 시간을 기준으로 올라왔다 내려가는 톱니바퀴 장애물을 만들고 있다. 장애물은 상자의 자식 오브젝트로 설정하였는데 스크립트에서 설정한 위치 값이 자식 오브젝트가 아닌 부모 오브젝트인 상자의 위치 값을 기준으로 설정되는 문제가 있었다.
[해결 방법]
`transform.position`을 사용하는 경우 부모 오브젝트의 위치 값이 기준이 되므로 `transform.localPosition`을 사용해야 자식 오브젝트의 위치 값을 기준으로 동작하게 할 수 있다.
<기존 코드>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
<수정된 코드>
transform.localPosition = new Vector3(...);
해결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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